밀양 만어수목장
밀양 삼랑진 IC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밀양 만어 추모공원 수목장입니다.
천혜의 환경 속에 에워싸여져 있는 밀양 수목장은 수목장용 인기 수목으로 단을 구분하여 조성하였을 뿐 만 아니라,
자연 속에서 건강하게 자란 소나무를 산림장 형태로도 아름답게 조성하여 유족들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수목장 전경 사진
수목장 전경 사진
개인목으로 선호되는 주목과 반송 나무가 넓은 제전 공간과 함께 제공되는 이곳 밀양 수목장은 최근 부부목을 찾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한 나무 밑에 두 분이 모셔지는 형태인 밀양 수목장 부부목은 경남권에서 최저가로 분양되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밀양 수목장은 자손이 발복하는 풍수지리적인 명당에 조성된 곳으로 자연림으로 구성되어 사계절이 뚜렷하여 확 트인 절대 명당의 자리와 꽃과 단풍 및 설경이 어우러져 4계절 내내 아름다움이 함께하는 곳입니다.
영남권 최대 규모, 최고 시설의 수목장인 이곳은 총 5만여 평의 부지를 소유한 전국 최대 규모와
최고의 시설을 갖춘 고인의 영원한 아름다운 안식처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경상권내 어디서든 최대의 접근성을 또한 자랑하고 있습니다.
부산, 양산, 김해, 창원, 대구, 울산 등의 대도시에서 30~40분 만에 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접근성입니다.
밀양 만어수목장 상품소개
개인목 / 부부목 |
문의 1600-3844
1분을 모시는 개인목과 2분 부부를 모시는 부부목으로 주로 주목과 반송나무 측백나무가 엄청 많이 식재되어 있는데요, 이곳에 오시는 분들은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와 잘 어우러진 개인목 / 부부목에 늘 감탄사를 연발하십니다.
개인목과 부부목은 최저 300만 원대부터 분양가가 매겨져 있는데요, 수목장의 가격은 나무의 종류와 크기 그리고 나무와 함께 제공되는 땅의 크기와 비례해서 분양가가 결정된다고 보시면 이해하시기 쉬울 듯합니다.
소가족목 / 중가족목 / 대가족목 |
문의 1600-3844
위 사진을 잘 보시며 외쪽은 자연장림 즉, 자연에서 자라는 소나무를 그대로 활용하여 수목장으로 안치하고 있고요,
오른쪽 나무는 인공적으로 식재한 나무를 활용하여 안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가족목으로는 주로 대반송, 오엽송, 소나무 등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